본문 바로가기
한글떼기

한글떼기_6번째 '바'로 시작하는 한글쓰기 도안 다운로드 하세요.

by 책육아하는곰세마리 2023. 6. 24.
반응형

 

한글 떼기 6번째_ '바'로 시작하는 한글 쓰기, 한글단어 카드 1,2 준비했어요.

즐거운 마음으로 새로 작업해서, 올리는 이 시간이, 참 보람됩니다. 

책육아하는 곰세마리들이 동화책을 읽어가며, 한글을 배워갈 때,

엄마표 한글 떼기 하느라고 에너지 무척 많이 썼어요.

오늘도 엄마표 한글떼기 응원드리면서,

한 글자, 한 글자, 타이핑 열심히 했습니다.

제가 응원드리는 거 아시죠!! 엄마표 파이팅~!!

한글 떼기 팁 들어갑니다.

동화책 읽기랑 같이 진행하시는 것도 추천해요.

저는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에 재미 붙이라고,

따라 그리기 해서, 100% 수작업으로 그려서 색칠공부 해줬어요.

동화책 캐릭터는 제 디자인이 아니기에, 자료는 올려드리지 못함을 양해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저는 어린이집에서 한 달에 한 권 선물로 받아오던, 키즈엠 동화책 엄청 읽어줬어요.

내가 좋아하는 동화책과 함께 한글단어카드 만들어서, 뗐다 붙였다 해가면서, 놀아줬습니다. 

 

한글쓰기도안
바뱌버벼보뵤부뷰브비 한글쓰기도안.jpg
0.05MB
한글쓰기도안
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jpg
0.06MB
한글떼기
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1).jpg
0.04MB
한글공부 도안
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2).jpg
0.04MB



 

어려서부터 제일 좋아하는 동화책은 

키즈엠 에서 나온 동화책들입니다. 

 

곰세마리들이 제일 좋아하던 책들이라..

원하는 책들은 알딘 중고서점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했었습니다.

서점을 직접 찾아가서, 1시간정도 시간을 보내면서, 

이것 저것 구경하면서, 마음에 닿는 책들을 꺼내보는 재미

그거 은근 중독성 있습니다.

 

 

엄마표한글떼기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