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떼기

한글떼기_ 5번째 / '마'로시작하는단어 무료다운로드

by 책육아하는곰세마리 2023. 6. 24.
반응형

한글떼기무료도안

한글 쓰기 도안

'마먀머며모묘무뮤므미" 한 글자 쓰기 , 한글공부 단어 카드 1,2 준비했습니다. 

 

마먀머며모묘무뮤므미한글쓰기도안.jpg
0.05MB

한글 떼기는 놀이처럼 시작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 같습니다.

혼자서 글을 읽을 수 있을 정도가 됐을 때, 진행하는 것이 제일 효과가 좋았어요.

매번 강조해도 나쁘지 않네요.

동화책 읽기와 함께 한글 떼기 긴 플렌으로 준비하세요.

받침 없는 책들도 시중에 많이 나와 있어서, 참 좋습니다.

한글떼기

무려.. 십 년간은..

저희 집에 동화책이 산처럼 쌓아놓고 살았답니다 ㅋㅋㅋ

상상이 가시나요?

동화책이랑한글떼기

한글을 읽는다.

글씨를 쓴다.

ㅋ 처음엔 그림에서 시작합니다 ㅋㅋ

글씨를 그리게 되죠~ 얼마나 대단하게요!!!

이것처럼요!!!

엄.. 저거 그림 같지만 글씨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알아보겠는 글씨는 다~ 도움 받은 거예요^^ 

얼마나 귀엽게요~

한글공부는 즐거운 것이 장땡이더이다!!

그리고~ 오리고~ 듣고~ 읽고~ (효과가 최고 높았어요)

 

 

 

한글쓰기도안
워터마크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jpg
0.10MB
한글단어 1
워터마크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1.jpg
0.08MB
한글단어
워터마크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2.jpg
0.08MB

 

엄마표한글 떼기는 엄마의 정성이 넘치게 들어가는 작품이에요.

아이와 함께 공감하며, 공유하는, 둘만의 소중한 추억거리가 되게 해 주지요.

 

오늘도, 제가 준비한 엄마표한글 떼기로, 행복한 한글공부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만들어 올리는 한글 쓰기 도안과 한글공부 단어카드는 순수 100% 책육아하는곰세마리표 입니다.

무료로 공유하고자 한 글자 한 글자 타이핑해서 만드는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