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떼기

한글쓰기도안_거실에서 쓰는 한글 단어 카드

by 책육아하는곰세마리 2023. 6. 30.
반응형

한글쓰기 무료 도안

 

한글 쓰기 무료도안_

장소별 한글단어 시리즈 3번째_

거실에서 찾은  한글단어_

 

엄마표 홈스쿨링하면서, 좋은 자료들도 내돈내산으로 많이 샀었어요.

오늘은 한글 떼기 성공하고, 입학 전에 한글 읽기, 쓰기 굳히기 들어갔었지요.

올려드리는 모든 자료와 사진은 모두 책육아하는곰세마리 개인소장입니다.

소담 주니어에서 만든 타스의 따라쓰기 한글맞춤법 100  

온라인에서 주문해서 샀어요.

 

한글떼기 한글맞춤법 따라쓰기 책

입학하고, 받아쓰기로 스트레스 엄청 받아했어요.

한글을 떼고 들어간, 곰세마리도, 여아/남아, 취향/성격에 따라서..

천차만별 ㅋㅋ 결과치가 나오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만, 꾸준히 연습해서 가는 녀석

스트레스 안 받지만, 연습도 안 해가는 녀석

스트레스 안 받고, 연습도 안하지만,, 받아쓰기 10개 중에 10개 맞아오는 녀석

ㅋㅋㅋㅋ

 

엄마표 하다보면 지치기도 하고요. 

정말 잘 만든 자료 책자들 너무 많아서, 내돈내산 하는 것도 좋아요!!!

어쨌든, 돈을 들여도, 결국 가르치고, 지켜봐야 하는것은 엄마 몫이니까요.

엄마표 홈스쿨링!! 엄마표 한글떼기!!! 

응원합니다.

 

오늘은 거실에서 찾을 수 있는 한글단어 카드로 만들어 왔습니다. 

 

한글단어

 

장소별한글카드.jpg
0.06MB
한글공부
한글쓰기도안 장소별한글카드.jpg
0.06MB

 

 여름방학이 얼마 안 남았지요.

내년 입학을 앞두고, 여름방학을 이용해서, 한글 떼기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