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떼기

한글쓰기도안_12번째_'타'로 시작하는 한글 단어 쓰기

by 책육아하는곰세마리 2023. 6. 27.
반응형

한글쓰기도안

책육아하는곰세마리네 아이들은 첫째를 제외하고, 취학 전 3년 동안 홈스쿨링 진행했습니다. 

홈스쿨링

이사하고, 주중에 혼자서 육아하고,

주말엔 아빠랑 함께 5명이서 집 밖으로 체험하고, 놀러다니느라 

제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시기를 에너지를 쏟아가며 키웠네요.

 

이 시기가 제일 힘도 들었지만, 제일 보람있었습니다. 

두 살 나이터울이 셋이라서, 일도 많고~ 탈도 많고~ 웃음도 끊이지 않았던 시기였어요.

 

홈스쿨링 하다보니, 엄마표 육아, 엄마표 한글 떼기, 엄마표 홈스쿨링이 안 될 수가 없잖아요.

책 읽기도 진짜 열심히 했습니다.^^

 

한글단어

아이들이랑 공유하는 추억거리들도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었어요.

덕분에.. 10년 넘는 시간 동안의 추억거리들을 책으로 만들어도 넘칠 만큼 이야깃거리가 많네요.

 

한글 쓰기도안 12번째 '타'로 시작하는 한글단어 쓰기 올려드립니다. 

 

한글단어

한글쓰기 도안은 무료로 공유해 드립니다. 

100% 책육아하는 곰 세 마리가 작업했습니다. 

 

타탸터텨토툐투튜트티 한글도안.jpg
0.05MB
한글공부

타잔 하니까 갑자기 웃음이 터지네요.

 

내복바지에 사각빤쮸 차림으로~ 온 집안을 돌아다녔던,,

꼬꼬마 시절의 둘째 곰

ㅋㅋㅋ 아우 그 사진이 없어졌지 뭐예요.

육아일기 쓰면서, 많은 사진을 보유하고 있지만, 사각빤쮸 사진은 어딜 갔는지 아쉽네요.

 

둘째는 남아이고, 셋째는 여아인데 오빠랑 홈스쿨링 하면서 함께 지내다 보니

ㅋㅋㅋ 타잔&제인이 가능했어요!!

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jpg
0.05MB
한글단어

 

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1).jpg
0.05MB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아이들이라서, 행복했고~ 보람됐고~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지금도 몸과 마음이 쭉쭉 자라는 과정이지만, 사춘기 아이들은 달라도 너무 다릅니다.

개인차로 케바케이고.. 저는 요즘 새 인생을 살고 있어요.ㅋㅋ

갱년기가 아직 멀었으니 망정이지..ㅋ 

오늘도 한글 떼기 자료 올려드릴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항상 응원하지만, 아시죠~ 책육아하는곰세마리는 엄마표 홈스쿨링, 한글 떼기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