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떼기

한글쓰기도안_10번째_'차'로 시작하는 한글단어 쓰기

by 책육아하는곰세마리 2023. 6. 27.
반응형

한글단어카드쓰기

한글 쓰기 도안 10번째_'차'로 시작하는 한글단어 쓰기/ 한글단어카드/ '자쟈저져조죠주쥬즈지' 쓰기

 

 

이곳에 올려드리는 자료는,

제가 새로 만들어서 올려드리는 무료로 공유해 드려요.

저는, 세 아이를 양육 중인 육아맘이고요.

첫째 곰은 중3/ 둘째 곰은 중1/셋째 곰은 초5입니다.

 

 

엄마표 육아 진행하시는 모든 어머님들과,

한국어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다시 시작했어요.

한글단어 카드
차챠처쳐초쵸추츄츠치한글쓰기도안.jpg
0.06MB

한글 쓰기 도안 대부분은 무료공개가 아니었고,

친추하라 그러고.. 비밀번호 입력하라 그러고..

뭐가 많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제가 또 한 번 만들어봤습니다. 

한글공부 카드
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jpg
0.04MB

엄마표 참 좋아하는데요. 능력이 되는 수준까지는 제일 좋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영어 파닉스 떼기 혼자서 시킬 때도, 유튜브랑 인터넷을 엄청 돌아다니다가...

영어카드는 엄마표로 손으로~ 언니 오빠 학교에서 받아왔던 자료들

조카가 했던 자료들 받아서, 단어카드랑  리딩 가능한 짧은 이야기들로 구성된 책들

이용했어요. (한글 떼기만큼 입에서 김이 날 정도로 읽어주지는 못했고... 최대한 동영상이랑 QR코드 활용했습니다.)

 

한글단어 쓰기
한글쓰기도안(한글단어카드쓰기).jpg
0.06MB

 

한글카드 뒤집기 놀이도 참 여러 번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막내곰은 언니 오빠도 돌아가면서, 책을 함께 읽었었기에..

읽어주는 아이는 자신감 뿜뿜~ 읽는 소리를 듣는 아이는 그만큼 한글 떼기가 쉬웠어요.

 

엄마표 한글 떼기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꼭 성공하세요!!!!

엄마표한글떼기

 

반응형